心理测试学韩语:最适合你的恋人类型是…?

来源:小语种    发布时间:2012-12-28    小语种辅导视频    评论

  꿈속에서 당신은 애인과 길을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신호를 기다리며, 서 있었을 때 뒤에서 갑자기 말을 거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돌아보니, [어떤 사람]이 웃으며 서 있네요. 그렇다면... 그 [어떤 사람]은 누구였을까요?
  梦中你和爱人正走在路上,等待红灯的时候后面有人跟你搭话,回过头一看,“某个人”正微笑的站在那里。这个“某个人”会是谁呢?
  1. 광고지나 전단을 뿌리는 사람
  发广告传单的人
  2. 연예계 프로덕션의 스카웃맨
  星探
  3. 떨어진 물건을 주운 사람
  拾到东西的人
  4. 경찰
  警察
  5. 학교 친구
  同学
  6. 오랜만에 만난 소꿉 친구
  许久未见的发小
  测试结果:
  1.당신은 사람이나 사건에 대하여, 그다지 따지지 않는 사람입니 다. 만남에 있어서도, 운명이나 우연을 느끼지 못하며 그냥 그 때 거기에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운명이나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 당위성에 의해서 누군가 를 만나는 것 보다는 그냥 친구의 존재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히 연인이 되어 가는 타입이 많습니다. 이런 당신에게는 속박하지 않는 연인이 어울립니다. 당신 자신이 사랑에 대해서 그렇게 커다란 바램이 없기 때문에 평온하게 옆에 있어주는 속박하지 않는 사랑이 당신에게 어울립니다.
  你对人对事都很不拘小节。你感受不到两人的相遇是命运还是偶然,而是认为只是因为出现在了那个时候那个地方而已。比起因为命运的使然遇见某个人,你是那种和朋友相处时间久了自然而然的成为恋人的类型,这样的你适合不受拘束的恋人。因为你自身也是对爱情没有太大的期望值,所以只是在你身边和你平静的相处而不受拘束的人适合你。
  2.당신에게는 자신도 모르는 매력이 있습니다. 남에게 당신에 대한 그런 칭찬을 듣게되어도 과대 평가라고 생각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연예계 타입의 연인이 딱 어울립니다. 연예계 타입의 연인이란 어디에 있든지 눈에 띄고 자기 자신을 잘 관리 하고 내세울줄 아는 멋진 사람을 말합니다. 이런 상대로부터 자극을 받음 으로서 자신에 매력을 알아차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자신을 갖게 되는 당신은 더욱더 빛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你有着自己都没发现到的魅力。也许你会认为别人对你的称赞过于夸张,对于这样的你来说,最适合是有着娱乐圈潜质的恋人。所谓有着娱乐圈潜质的恋人,是那种走到哪里都会特别显眼、能很好的管理自己并且懂得宣扬自己的帅气的人。在这样的恋人的刺激作用下,你也会慢慢发掘自己隐藏着的魅力。因此,与这类人相处你也会变得更加的耀眼。
  3.당신은 주위의 시선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고 있는 듯 합니다. 언제나 걱정을 만들어서 고민을 하는 타입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타입의 당신에게는 연상의 연인이 어울립니다. 당신보다 나이가 많아서 책임감, 성실감, 자상함을 갖추고 당신 의 곁에서 불안이나 불만을 잠자코 들어주며, 또한 당신의 신상에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적당합 니다. 당신은 기댈 수 있는 사람을 찾음으로서 사소한 고민등은 지워버리고 자신 있게 살아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你好像特别的在乎别人看你的视线,这样下去很可能会成为会杞人忧天的类型哦。对你来说,比你年龄大的人最适合当恋人。年龄大、诚实温和并且有责任感强的人在你身边能倾听你的不安和抱怨,并且解决你自身的一些问题。和这样的人相恋,让你有个依靠的对象,解决自己的小烦恼,更加自信的生活。
  4.당신은, 매우 밝아 누구하고도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많은 사람들과 친구가 되기는 하지만 연인에 이르면 이야기는 달라지게 됩니다. 당신은 이상이 높기 때문에 좀처럼 맘에 드는 사람을 만나지 못 합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영리한 사람이 어울립니다. 고학력은 아니더라도 머리 회전이 빠른 사람이 어울립니다. 그 사람의 유머와 위트가 풍부한 회화는, 당신에게 있어서는 청량제가 되며, 또한 지적인 회화가 당신을 성장시켜 주게 됩니다. 그래서 설사 상대의 외모가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해도 그런 상대의 모습에 행복을 느끼며 지속적인 사랑을 할 수 있게 됩 니다.
  你是一个非常正直且和谁都可以成为朋友的人。虽然可以和很多人成为朋友但是想要成为恋人的话就会变得不一样。你对理想型的要求很高所以很难遇到自己心仪的人。那种聪明伶俐的异性非常适合你,即使不是高学历但是脑子非常灵活的也不错。那个人的幽默机智的说话方式在你看来是清新剂。并且这种带有机智性的聊天可以使你成长。所以说即使对方的外貌不怎么样,只要能感到幸福,你们的爱就可以细水长流下去。
  5.가까운 곳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 존재에 대해서 모르고 있습니다. 상대가 용기를 내어 고백해 오면 좋지만, 그 사람은 망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 상대는, 친구로써의 당신을 잃고 싶지 않은 건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는, 연하의 연인이 어울립니다. 만약,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 주십시오. 상대는 마음이 자상한 사람이므로 멋진 사랑이 될 것입니다.
  你的周围就有着喜欢你的人,只是你不知道他的存在而已。如果对方拿出勇气能向你告白的话虽好,但是现在那个人似乎很犹豫不决。或许对方是不想失去失去你这个朋友。你比较适合比自己年龄小的恋人。假如觉得有喜欢你的人的话,那么一定要分辨清楚那个人的真实心意。因为对方是一个非常慈祥善良的人所以成就一段非常帅气的恋情哦。
  6.당신은 매우 활발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화기애애하게 이야기 할 때는, 그 모임의 중심에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연인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약간의 운동도 못하는 사람이라도, 스포츠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OK입니다. 그런 사람과 만난다면 당신의 활발함과 상대의 스포츠적인 활동성이 어울려 언제까지나 친구와 같은 웃음이 끈이지 않는 연인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你是一个非常活泼的人,所以和朋友和和气气地聊天的时候,大多可以成为聚会的焦点。那么像那种喜爱运动的人就非常适合你,哪怕是不太会运动的,只要是喜欢看体育的人都是OK的。倘若碰到那样类型的人的话,你的活泼和他的运动一结合起来,不管什么时候你们俩都可以像朋友那般一样和睦相处。

  上一篇:心理测试学韩语:过去对你意味着?

视频学习

我考网版权与免责声明

① 凡本网注明稿件来源为"原创"的所有文字、图片和音视频稿件,版权均属本网所有。任何媒体、网站或个人转载、链接转贴或以其他方式复制发表时必须注明"稿件来源:我考网",违者本网将依法追究责任;

② 本网部分稿件来源于网络,任何单位或个人认为我考网发布的内容可能涉嫌侵犯其合法权益,应该及时向我考网书面反馈,并提供身份证明、权属证明及详细侵权情况证明,我考网在收到上述法律文件后,将会尽快移除被控侵权内容。

最近更新

社区交流

考试问答